본문 바로가기

방송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51회 몰라부부 축구선수 정다슬 최지영 프로필 나이 직업 MBTI

반응형

 

몰라부부 최지영 프로필

생년월일 : 1987. 4. 18.
키/몸무게 : 183cm, 75kg
학력 : 한양대학교 학사
데뷔 : 2010년 제주 유나이티드 FC 입단
경력 : 2013 FC 안양 / 2012 고양 국민은행 FC / 2010 제주 유나이티드 FC 
 

 

몰라부부 최지영 정다슬 나이 직업

몰라 부부 남편 최지영(36)은 축구 선수를 하다가 다쳐서 진로를 고민했고, 현재는 유소년 축구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다. 아내 정다슬(31)의 직업은 전직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으로, 현재는 승무원 지망생들의 면접을 지도하는 강사라고 한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51화 몰라부부

두 사람은 결혼 6년 차 부부로 13개월 아들 한 명을 양육하고 있다. 남편 최지영은 일을 마치자마자 집으로 부리나케 달려왔지만 집에 들어온 남편을 반기는 것은 잔뜩 쌓인 설거짓거리였다. 아내는 밀린 일을 위해 남편에게 설거지와 아이도 같이 봐달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결국 아내 정다슬 씨는 일도 휴식도 하지 못한 채 시간을 보내야했다.
 

 
남편은 아내 앞에서 직접 불만을 말하지 않았다. 크게 바라는 것은 없지만, 따뜻한 말 한마디만 건네주기를 바랐다. 하지만 아내는 갑상선염으로 힘든 가운데 하루 종일 식사를 하지도 않는다. 육아로 지치며 감정 조절이 어려워 보인다. 
 
두 사람의 MBTI는 아내 I, J 이고 남편은 E, P로 전혀 다른 성격을 보였다.  남편은 아내의 지친 모습을 볼 수 없어서 대안을 마련하고자 대화를 시도했지만 아내는 계속 회피했다. 오은영 박사는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다”라고 걱정했다. 쉴 틈 없이 남편은 아내의 눈치를 보는 모습을 보였다.

반응형